친구랑 카톡하는데 이모티콘 + ㅋㅋㅋㅋㅋㅋ만 답장오면 씹는게 국룰맞죠?????? 작성자고요한|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밤바바밤 작성시간26.06.22 그쳐 글고 뭐 더 할말없음 ..걍 보고 말아도 안되려나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라비안나이트 작성시간26.06.22 넵..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컵 작성시간26.06.22 네 저는 쭉 눌러서 공감표시만 하고 거기서 끝내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