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있어서
롯데마트만 쇼핑할건데
혹시 만족하셨던
과자 커피 젤리 등등등
맛있으셨던 거 다 추천해주세용!!
내일 마지막으로 가서 한번에 사오려구요~
회사 선물용 부모님 선물용 내가 먹을용
다다다 추천받아요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성라이온즈 이호성 작성시간 26.06.22 거북이 줄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max33 작성시간 26.06.22 체리쉬망고젤리 크록스 그리고 친수소스라고 스리라차 비슷한 칠리소스있는데 넘 맛있어요! 커피 좋아하시면 콘삭 드립커피 추천이요 존맛이에요..!!
-
작성자이용민아닌가요혹시 작성시간 26.06.22 짭크록스 편해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기다리던그날이왔습니다 작성시간 26.06.22 짭크록스랑 짭나이키 운동복바지 ㅋㅋㅋㅋㅋ 거북이 줄자도 요긴하게 잘쓰고 있어요 그리고 망고젤리 존맛 ㅠㅠ 약국템은 비판텐!
-
작성자온순이 작성시간 26.06.22 건망고… 어디서든 사오세요.. 차원이 달라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