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나트랑 왔는데 사서 만족하신 거 있을까요?

작성자ppqppq|작성시간26.06.22|조회수551 목록 댓글 20

아기가 있어서
롯데마트만 쇼핑할건데
혹시 만족하셨던
과자 커피 젤리 등등등
맛있으셨던 거 다 추천해주세용!!
내일 마지막으로 가서 한번에 사오려구요~
회사 선물용 부모님 선물용 내가 먹을용
다다다 추천받아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성라이온즈 이호성 | 작성시간 26.06.22 거북이 줄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max33 | 작성시간 26.06.22 체리쉬망고젤리 크록스 그리고 친수소스라고 스리라차 비슷한 칠리소스있는데 넘 맛있어요! 커피 좋아하시면 콘삭 드립커피 추천이요 존맛이에요..!!
  • 작성자이용민아닌가요혹시 | 작성시간 26.06.22 짭크록스 편해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기다리던그날이왔습니다 | 작성시간 26.06.22 짭크록스랑 짭나이키 운동복바지 ㅋㅋㅋㅋㅋ 거북이 줄자도 요긴하게 잘쓰고 있어요 그리고 망고젤리 존맛 ㅠㅠ 약국템은 비판텐!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22 건망고… 어디서든 사오세요.. 차원이 달라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