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현차 무슨일인가요 작성자블루베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밤바바밤 작성시간26.06.22 지금 수급이 죄다 반도체로 몰리니까 따른거는 뭐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빈. 작성시간26.06.22 현차 요즘 고장났어요ㅠ하반기에나 좀 갈거라고 하더라구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샹스 작성시간26.06.22 현차그룹, 엘지계열을 함께 땡길 로봇자금파이가 적어보여요. 추세의 심각한 훼손은 없어보이고, 6/11 저점 근처 체크하시면서 보시면 되겠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쿠데토 작성시간26.06.22 지금은 반도체로 돈이 몰려서 로봇 관련주는 좀 길게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아부탁햄 작성시간26.06.22 하염업이 눈물이 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걀 작성시간26.06.22 피지컬ai etf 갖고있는데 장투 생각이기는 한데 반등이 눈에 보이지 않으니까 좀 거시기 하네요 ㅋㅋ큐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미의왕 작성시간26.06.22 호가가 없어 그래요 저 지금 이노텍이 비슷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둥부둥 작성시간26.06.22 그냥 모든 돈이 다 특정 항목에 쏠려서 그런듯한..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