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유방초음파 해보신 분 있나요?

작성자찌요|작성시간26.06.22|조회수476 목록 댓글 8

오늘 건강검진했는데 매번 유방촬영만 하다가 아픈거 싫어서 유방초음파 한번 해봤더니 혹이 있대요ㅠ
모양이 중요한지 모르고 사이즈만 물어봤는데 크지 않다는 말과 2주안에 결과지로 발송될거라는데..
2주가 너무 초조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각을하지마 | 작성시간 26.06.22 단순낭종이면 괜찮아요
  • 작성자최강흙감자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올해 건강검진 받았는데 치밀유방에 안보인다고 판정유보 받아서 전문병원가서 다시 검사 받으러 갈 때까지 엄청 걱정했는데 혹이 좀 있다고 정기검진 하라고만 했어요
    심각한 거 아닐테니 걱정 조금만 하세요
  • 작성자한국단편 | 작성시간 26.06.22 모양이 이상하거나 의심되면 무조건 다른데가서 다시 검사하라고 했을텐데 그런거 아니면 6개월 후에 다시 보시면 돼요
  • 작성자청이 | 작성시간 26.06.22 별거 아닐겁니다!
  • 작성자매직랜드 | 작성시간 26.06.22 혹은 정기적으로 검사해서 더 커지거나 하지 않으면 괜찮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