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건강검진했는데 매번 유방촬영만 하다가 아픈거 싫어서 유방초음파 한번 해봤더니 혹이 있대요ㅠ
모양이 중요한지 모르고 사이즈만 물어봤는데 크지 않다는 말과 2주안에 결과지로 발송될거라는데..
2주가 너무 초조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각을하지마 작성시간 26.06.22 단순낭종이면 괜찮아요
-
작성자최강흙감자 작성시간 26.06.22 저도 올해 건강검진 받았는데 치밀유방에 안보인다고 판정유보 받아서 전문병원가서 다시 검사 받으러 갈 때까지 엄청 걱정했는데 혹이 좀 있다고 정기검진 하라고만 했어요
심각한 거 아닐테니 걱정 조금만 하세요 -
작성자한국단편 작성시간 26.06.22 모양이 이상하거나 의심되면 무조건 다른데가서 다시 검사하라고 했을텐데 그런거 아니면 6개월 후에 다시 보시면 돼요
-
작성자청이 작성시간 26.06.22 별거 아닐겁니다!
-
작성자매직랜드 작성시간 26.06.22 혹은 정기적으로 검사해서 더 커지거나 하지 않으면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