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보통은 수술을 꺼릴까요???

작성자diadiaaa|작성시간26.06.22|조회수514 목록 댓글 3

난소혹이 있어서 약먹어보자고 하시는데 먹는다고 100퍼 줄어들지는 모르고 장기간 먹는대요
저는 약은 좀 그래서 차라리 지켜보다가 커지면 수술을 하는 방향으로 얘기하고 나왔는데
카페 찾아보니깐 약 먹는다는 사람들이 많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런의미 | 작성시간 26.06.22 수술이 주는 공포감이 커서 그럴 거예요. 저는 약으로 해결할 수 있으면 몸에 칼 안 대고 약으로 해결할 것 같아요.
  • 작성자5007 | 작성시간 26.06.22 아무래도 몸에 칼 대는거기도하고
    어찌됐든 수술이 몸에 무리를 줘서 수술하고 몸 컨디션도 100프로 돌아오는것도아니라서 구런가봐요
  • 작성자여름엔농사꾼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약은 안먹었어요! 저는 병원에서 약을 권하지도 않았고.. 주기적으로 초음파만 봤었는데 크기가 조금씩 커져서 종종 불편한 통증이 생겨서 수술했고 난소혹 떼면서 자궁근종 작은 것들도 같이 떼버렸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