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퇴근하고싶어서 눈물나요 작성자5007|작성시간26.06.22|조회수20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퇴사욕구 맥스라하루종일 퇴근만하고싶어요 ㅠㅠㅠ흐아 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작성시간 26.06.22 제가 글쓴줄알았어요...진짜 저 주말내내 출긍하기싫어서 울렁거리고 우울하고 흑흑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