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진심 퇴근하고싶어서 눈물나요

작성자5007|작성시간26.06.22|조회수201 목록 댓글 1

요즘 퇴사욕구 맥스라
하루종일 퇴근만하고싶어요 ㅠㅠㅠ흐아 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작성시간 26.06.22 제가 글쓴줄알았어요...진짜 저 주말내내 출긍하기싫어서 울렁거리고 우울하고 흑흑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