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차에요............
저는 운전에 취미없는데... 기냥 적당히 bmw로 만족하고 다니는데용
b bus
m metro
w walk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자꾸 나이먹는거 보니.. 제가 운전연습 조금이라도 빨리 해서
봄 여름 가을 겨울 예쁜데 데리고 가고싶다는 생각을 계속 커져서....
그래서 질렀습니다 테슬라 모델y!!!!!!
나중에 fsd 탑재되면 굳이 운전 크게 안해도 되겠죠 ㅋㅋㅋ 얼쑤~~~
그전까지 운전 열심히 해볼게요
계약금만 넣었는데도 벌써 흥분돼요.. 얼른 나왔으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주청정한우 작성시간 26.06.22 체리문 솔직히 RWD로 사는게 가성비 갑 맞아요. 기본으로 누리시다가 나중에 테슬라 고수가 되시면 업그레이드 하시길 추천드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체리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호주청정한우 넵! 덕분에 저도 많이 알아가요ㅋㅋㅋ 얼른 받고싶어요ㅋㅋ!!!
-
작성자감자탕 작성시간 26.06.22 줌님 저 요즘 모델y 엄청 고민중인데 ㅠㅠ 줌님은 집밥 있으셔서 선택하신거겠죠? 🥹
-
답댓글 작성자체리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넵! 아파트 입주민들이.. 전기차를 많이 안 모나봐요. 365일 텅텅 비어서 제 전용주차자리.. 하면 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
작성자체리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줌님들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엄마랑 부지런히 놀러 다닐게용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