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테슬라 y 계약했어요....ㄷㄷㄷ

작성자체리문|작성시간26.06.22|조회수1,578 목록 댓글 20

생애 첫 차에요............

저는 운전에 취미없는데... 기냥 적당히 bmw로 만족하고 다니는데용

b bus

m metro

w walk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자꾸 나이먹는거 보니.. 제가 운전연습 조금이라도 빨리 해서

봄 여름 가을 겨울 예쁜데 데리고 가고싶다는 생각을 계속 커져서....

그래서 질렀습니다 테슬라 모델y!!!!!!

나중에 fsd 탑재되면 굳이 운전 크게 안해도 되겠죠 ㅋㅋㅋ 얼쑤~~~

그전까지 운전 열심히 해볼게요

계약금만 넣었는데도 벌써 흥분돼요.. 얼른 나왔으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22 체리문 솔직히 RWD로 사는게 가성비 갑 맞아요. 기본으로 누리시다가 나중에 테슬라 고수가 되시면 업그레이드 하시길 추천드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체리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호주청정한우 넵! 덕분에 저도 많이 알아가요ㅋㅋㅋ 얼른 받고싶어요ㅋㅋ!!!
  • 작성자감자탕 | 작성시간 26.06.22 줌님 저 요즘 모델y 엄청 고민중인데 ㅠㅠ 줌님은 집밥 있으셔서 선택하신거겠죠? 🥹
  • 답댓글 작성자체리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넵! 아파트 입주민들이.. 전기차를 많이 안 모나봐요. 365일 텅텅 비어서 제 전용주차자리.. 하면 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 작성자체리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줌님들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엄마랑 부지런히 놀러 다닐게용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