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오늘 제 포트의 창과 방패

작성자샹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1,238 목록 댓글 8


로봇 둘이 조선 하나를 방어를 못하네요ㅎㅎㅠㅠㅠ
셋다 마이너스인건 안비밀ㅋㅋㅋ큐ㅠ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니, 독일은 잠수함 실물도 없는데ㅠㅠ이런 정치적인 변수때문에 참..유여곡절이 심하네요ㅠㅠ
  • 작성자여름엔농사꾼 | 작성시간 26.06.22 엘지전자!!!!!!! 미쳐요 진짜 오늘 좀 올랐는데 오른게 티도 안나요 ㅋㅋㅋ 비중도 커가지고..... 다들 돈 버는데 저만 못버는 기분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오늘 왠일인가! 했더니 빠졌다 올라와서 티도 안나요ㅋㅋㅋ계속 끌고 가실거면 예금이다~생각하시구요ㅠㅠ
  • 작성자먕먕 | 작성시간 26.06.22 엘전 정말 티도 안나요ㅋㅋㅋㅋㅋ 고점에 사서 올라도 마이너스이기 때문에 그냥 없는 셈 치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죠? 뭔가 장 시작하고 양봉이 웅장해 보였는데, 챠트 보니까 아담하더라구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