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층간소음 10년을 겪었는데 층간냄새라는 거 처음 알아서 신세계예요

작성자론야|작성시간26.06.22|조회수1,043 목록 댓글 6

소음은 내려오는데 냄새는 올라간대요
아랫집에서 그걸로 복수한대요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비오는날 고등어 구우면 끝장나요
  • 작성자시에스타 | 작성시간 26.06.22 오 대박 어디서 뭘 피우면 되죠? 윗집 복수하고 싶은데 대박
  • 답댓글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22 향?? 같은거도 찐하게 올라오고 생선굽는거 대박입니다 ㅋㅋ
  • 작성자heely | 작성시간 26.06.22 잘못하면 여러집 싸움 될거 같은데요ㅠㅠ
  • 작성자어라운드 | 작성시간 26.06.22 ㅋㅋ저희집도 윗집이랑 개판싸우고 삼겹살 청국장 고등어 먹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