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모기 물린거 맞겠져????

작성자고요한|작성시간26.06.22|조회수855 목록 댓글 11



금욜인가 토욜부터 이랬는데 안나아요 아오!!!

이런걸로 병원 가기도 하나요??? 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22 긁어서 그런거같아요 저도 모기물리면 항시 저래 돼요 멍든거 같이 ㅠㅠㅠㅠㅠㅠㅠㅠ
    모기 패치 있자나요 (물릴때 붙이는거 애기들꺼같은거) 그런거 붙이시던가
    아님 반창고같은거 붙이면 가려운거 덜해요 ㅠㅠ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고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 진짜 하나도 안긁었어요ㅠㅠㅠ 억울쓰..뜨끈거리구 욱신거려서 아프지 간지럽지두 않아요!! 잘때 무의식중에 긁은걸까요..? 일단 바루 모기패치 사볼게요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22 고요한 허먀허먀...암튼 저래됐다가 멍든거 맨치로 빠져요 저는 저러캐 되거나 아니면 진짜 누가봐도 물린 자국으로 되는데
    보통 저래 되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저는 걍 물리면 무조건 패치 붙여요 ㅜㅜㅜ (그 주사맞고 붙이는거 그런 반창고도 붙이는데 반창고 알러지 있으면 걍 종이 반창고같은거도 가넝~)
  • 작성자연두연두콩 | 작성시간 26.06.22 그...사진처럼 저는 간지러워서 긁었는데 엄청!붓는거에요 쫄아서 병원갓더니 스테로이드 주사맞고 항생제먹었어용(나앗음) 의사샘이 저렇게해도 안나으면 대병가서 수술해야된다고해서 개쫄앗어요
  • 작성자헤이즈 | 작성시간 26.06.22 약없나요ㅠㅠ 박테로신 이런애들 바르니 좀 가라 앉더라구요 요새 모기 독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