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토스주식하시는분들(커뮤니티 너무 웃겨요 ㅋㅋ)

작성자확률|작성시간26.06.22|조회수809 목록 댓글 3

토스주식하시는분들 알겠지만, 커뮤니티보면 너무 동병상련도 있도 드립이 진짜 찰지더라구요 ㅋㅋㅋ

 

하락하는건 같이 견디는 기분이 들기도 하고 ㅋㅋ 최근에 가장웃겼던 글이 "물타타 대주주됨" ㅋㅋㅋㅋㅋㅋ

주식이라는게 오르기도 하고 내리기도 하고 하는거잖아요. 이런드립들도 다들 견디나보다~하니 외롭지가 않네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옹 | 작성시간 26.06.22 같은 주주라서 공감되기는 하지만.. 모든 주식 댓글보면 상황안좋을때 꼭 ~년, 하면서 주식을 여자욕에 빗대어 하더라구요 좀 보면 짜증나요...
  • 작성자리더스 | 작성시간 26.06.22 재밌는데 조롱도많고 불안감조성도 많고 ㅋㅋㅋㅋㅋ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22 물타타 대주주됨 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떨어지면 학폭터졌나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