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주식하시는분들 알겠지만, 커뮤니티보면 너무 동병상련도 있도 드립이 진짜 찰지더라구요 ㅋㅋㅋ
하락하는건 같이 견디는 기분이 들기도 하고 ㅋㅋ 최근에 가장웃겼던 글이 "물타타 대주주됨" ㅋㅋㅋㅋㅋㅋ
주식이라는게 오르기도 하고 내리기도 하고 하는거잖아요. 이런드립들도 다들 견디나보다~하니 외롭지가 않네요ㅋ
다음검색
토스주식하시는분들 알겠지만, 커뮤니티보면 너무 동병상련도 있도 드립이 진짜 찰지더라구요 ㅋㅋㅋ
하락하는건 같이 견디는 기분이 들기도 하고 ㅋㅋ 최근에 가장웃겼던 글이 "물타타 대주주됨" ㅋㅋㅋㅋㅋㅋ
주식이라는게 오르기도 하고 내리기도 하고 하는거잖아요. 이런드립들도 다들 견디나보다~하니 외롭지가 않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