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셀토스 차주분들 자랑한번만 해주세요!

작성자잘생겨서황민현|작성시간26.06.22|조회수428 목록 댓글 9



저 주말에 셀토스 계약하고왔거든요ㅋㅋㅋ
제가 운전하는건 아니고(쫄보에 장롱면허..)
가족이 몰 차긴한데
사실 저 부모님도 운전을 못하셔서
3n년 인생동안 집에 차가 있던적이 한번도 없었거든요
학교다닐때 거의 저만 집에 차없었던 기억...
첨으로 집에 차가 생긴다는게 너무 씬나요!!!!
제가 몰것도 아닌데 차량 악세사리 장바구니 담고 난리ㅋㅋ

그래서말인데 셀토스 차주분들 자랑 한마디씩만 해주세요!
혹시 꼭 필요한 악세사리나 쓸모없는 아이템같은거
얘기해주셔도 감사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초초 | 작성시간 26.06.22 저 요번 신형인데 차 내부 넓게 빠졌고 넘 좋아요ㅎㅎ 그 전에 타고던 것도 셀토스 구형이었는데 이번 신형은 아예 다른 차 처럼 좋아요ㅠㅠ글고 귀여워요
  • 작성자될놈될 | 작성시간 26.06.22 저 작년말에 뽑았는데 경차부터 외제차도 몰아본 사람으로서 아주 만족하고 잘 타고 있어요^^
  • 작성자수정과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장롱면허 탈출한지 2년차인데 셀토스 만족스러워요. 작지만 안작고(?)ㅋㅋㅋㅋ 요번 신형은 더 넓게 빠져서 좋아 보이더라구요. 악세사리 너무 첨부터 다 구매하지 마시고 몰아보면서 필요하다 싶은거 생길 때마다 구입하세요ㅎㅎ 전 대시보드 커버 말곤 산게 없습니다.
  • 작성자ILYSB | 작성시간 26.06.22 콘솔쿠션(팔걸이쿠션) 추천해요! 악세사리중 유일하게 계속 사는 아이템. 운전할 때 편해요.
  • 작성자잘생겨서황민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줌님들 감사해요!! ㅎㅎㅎㅎ 출고되는 날 더 기대돼요! 천천히 준비해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