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엽떡 오뎅 바뀌고

작성자푸른 새벽|작성시간26.06.22|조회수433 목록 댓글 1

확실히 맛 없어졌어요

자주 사 먹었는데 이젠 잘 안 사먹게 되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레이브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어묵을 씹으면 뭔가 물겅물겅? 별로예요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