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떡 오뎅 바뀌고 작성자푸른 새벽|작성시간26.06.22|조회수43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확실히 맛 없어졌어요자주 사 먹었는데 이젠 잘 안 사먹게 되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레이브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어묵을 씹으면 뭔가 물겅물겅? 별로예요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