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하시는 줌님들 비오는 날 러닝한다면 어떻게 하세요? 작성자_jeongjaehyun|작성시간26.06.22|조회수21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폭우같은거말고요방울방울 내린다거나 곧 쏟아질듯말듯 부슬부슬 내리는 그런 날씨요ㅋㅋㅋ!복장 그대로 그냥 뛰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세영 | 작성시간 26.06.22 넹넹!! 작성자라스베가스 | 작성시간 26.06.22 저는 모자쓰고 걍 뛰어요! 우중런도 재밌어용 전 사실 비맞는걸 좋아해서 잘됐다(?)생각해요ㅋㅋㅋㅋ 작성자이병강성재 | 작성시간 26.06.22 뜁니다 오히려 조아요 작성자플레이브 | 작성시간 26.06.22 모자랑 선그리 끼고 나갑니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