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서 보내는데
저는 맞게 보냈거든요 11일치 계산해서?
근데 지가 착각한거면서 저보고 왜 11일치 계산이 이러녜요
11일치를 하셔야죠 이러는데 11일치라고 지입으로 하면서 11일치 계산이 왜이러녜요 정신이 나갔나
근데 곧죽어도 죄송하다는 말은 안하고
왜 이렇게 헷갈리게 했어요? (똑바로 한건데..)
이러시네요 진짜 너무 퐝당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성별 대기업놈입니다...ㅅㅂ
다음검색
정산서 보내는데
저는 맞게 보냈거든요 11일치 계산해서?
근데 지가 착각한거면서 저보고 왜 11일치 계산이 이러녜요
11일치를 하셔야죠 이러는데 11일치라고 지입으로 하면서 11일치 계산이 왜이러녜요 정신이 나갔나
근데 곧죽어도 죄송하다는 말은 안하고
왜 이렇게 헷갈리게 했어요? (똑바로 한건데..)
이러시네요 진짜 너무 퐝당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성별 대기업놈입니다...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