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제가 1도 잘못한거 없이 보냈는데 제 탓을 하네요 ;;;너무 퐝당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22|조회수509 목록 댓글 1

정산서 보내는데 

저는 맞게 보냈거든요  11일치 계산해서?

 

근데 지가 착각한거면서 저보고 왜 11일치 계산이 이러녜요 

11일치를 하셔야죠 이러는데 11일치라고 지입으로 하면서 11일치 계산이 왜이러녜요 정신이 나갔나 

 

 

근데 곧죽어도 죄송하다는 말은 안하고

왜 이렇게 헷갈리게 했어요? (똑바로 한건데..) 

이러시네요 진짜 너무 퐝당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성별 대기업놈입니다...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월26일 | 작성시간 26.06.22 인정하기 싫어서 그래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