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입사한 회사 얼음정수기 있어서 좋아요ㅋㅋ 작성자묘인|작성시간26.06.22|조회수2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에 일일히 얼음 얼려서 깨고 모으고것도 하는 사람만 해서여름마다 너무 짜증났는데얼음정수기 짱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하 | 작성시간 26.06.22 우와!!!저도..이직할때마다 얼음정수기잇는지부터봐욬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