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새로 입사한 회사 얼음정수기 있어서 좋아요ㅋㅋ

작성자묘인|작성시간26.06.22|조회수212 목록 댓글 1

전에 일일히 얼음 얼려서 깨고 모으고
것도 하는 사람만 해서
여름마다 너무 짜증났는데
얼음정수기 짱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하 | 작성시간 26.06.22 우와!!!저도..이직할때마다 얼음정수기잇는지부터봐욬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