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비혼주의자인데 세미 비혼 트렌스 비혼들 너무 싫어요

작성자oooiii|작성시간26.06.22|조회수1,277 목록 댓글 13

ㅅㅈㅎ 저런 사람들때문에 비혼하는 사람들 오지게 후려치는 느낌을 안받을래야 안받을수가없어요 지금은 현실에서 비혼주의자라고 말도 안하지만 비혼이라고 하면 내가 아는 사람도 비혼이었는데 결혼했다 이런얘기 개많이 들려와서 그건 비혼이 아니지 이러다가 말 안통해서 이젠 비혼이라고 말 안하고 다니게됐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22 진짜요 ㅋㅋㅋㅋ 그래서 미비혼으로 묶으면 안돼요 완전 기조가 다르거든요 ㅋㅋㅋㅋ 그냥 미혼일 뿐임 ㅋㅋㅋㅋ 비혼인척 놉! 비혼과 묶는 것도 놉!
  •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22 아가리비혼 진짜 싫어요 ㅋㅋ너무 가벼워요....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22 저도요 ㅋㅋ 결혼생각 없던 저에게 확신을 준 사람이라 어쩌고 그러는거 어이없어요 님은 결혼생각이 없던게 아니라 결혼할 남자가 없었던거예요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22 비혼에다 +딩크도요; 딩크로 살다가 이제 자녀계획 잡았어요~ 이게 뭔 말인지 방군지 그냥 자녀계획을 늦게 잡은거지 딩크가 아니잖아요. 이러니깐 애없이 살거라고 하는 사람들 후려쳐서 어차피 나중엔 생길거라는 둥 원래 처음엔 안낳을거라고 하는 둥 별 소리 다 듣잖아요.
  • 작성자둘둥 | 작성시간 26.06.22 비혼, 딩크 다 그래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