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 저런 사람들때문에 비혼하는 사람들 오지게 후려치는 느낌을 안받을래야 안받을수가없어요 지금은 현실에서 비혼주의자라고 말도 안하지만 비혼이라고 하면 내가 아는 사람도 비혼이었는데 결혼했다 이런얘기 개많이 들려와서 그건 비혼이 아니지 이러다가 말 안통해서 이젠 비혼이라고 말 안하고 다니게됐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시간 26.06.22 진짜요 ㅋㅋㅋㅋ 그래서 미비혼으로 묶으면 안돼요 완전 기조가 다르거든요 ㅋㅋㅋㅋ 그냥 미혼일 뿐임 ㅋㅋㅋㅋ 비혼인척 놉! 비혼과 묶는 것도 놉!
-
작성자십일월 작성시간 26.06.22 아가리비혼 진짜 싫어요 ㅋㅋ너무 가벼워요....
-
작성자김영우 작성시간 26.06.22 저도요 ㅋㅋ 결혼생각 없던 저에게 확신을 준 사람이라 어쩌고 그러는거 어이없어요 님은 결혼생각이 없던게 아니라 결혼할 남자가 없었던거예요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작성시간 26.06.22 비혼에다 +딩크도요; 딩크로 살다가 이제 자녀계획 잡았어요~ 이게 뭔 말인지 방군지 그냥 자녀계획을 늦게 잡은거지 딩크가 아니잖아요. 이러니깐 애없이 살거라고 하는 사람들 후려쳐서 어차피 나중엔 생길거라는 둥 원래 처음엔 안낳을거라고 하는 둥 별 소리 다 듣잖아요.
-
작성자둘둥 작성시간 26.06.22 비혼, 딩크 다 그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