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이라 가뜩이나 사회성도 부족한데 너무 많은 사람과 대화했어요... 그것도 대부분 제가 수정 요청하는^^
회사에 샌드백 치는 방 필요합니다... 진짜..... 하 이번주 아득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ilver8224 작성시간 26.06.22 저도요 재택하다 간만에 회사 출근했는데 지치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물미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맛있는 저녁 먹고 일단 쉽시다 저히🫠
-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22 으아ㅠㅠ저도 거래처 미팅할 때 연습하고 간단말이죠ㅠㅠ엄청 기빨리셨겠어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물미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기 쏵 빨렸지만 퇴근하고 집 오니까 드디어 충전되는 거 같아요ㅠㅠㅠ 일주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