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는 정말 초딩 같아요...그로구 키링 사왔어요..

작성자체다치즈|작성시간26.06.22|조회수676 목록 댓글 16

(자기 모에화 아님)

어제 백화점 갔는데 미니소가 있더라구요...?
근데 만달로리안과 그로구랑 콜라보 상품을 팔더라구요...?
샀어요...홀린듯이ㅋㅋㅋㅋㅋㅋ
토이스토리도 좋은데 왜 온세상이 토이스토리에요?ㅠㅠㅠㅠ
알린도 제일 좋아하는데 알린키링도 샀어요..
포키 부채도 받아오고..

저 인형도 사고 싶은데 이건 진짜 둘데가 없어서 참고 작은 키링 샀어요.. 근데 아른거려요ㅠㅠㅠ

이 입간판을 사실 제일 가지고 싶었어요...

이것도 리얼 쑥떡이 사이즈 같아서 사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체통을 지켰답니다..

이것도 넘 귀엽죠 ㅠㅠㅠㅠㅠ 뽑기할걸...
가챠샵도 들어갔다가 참고 나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23 헐 줌님 ㅠㅠ 혹시 어디 백화점인가요?? 저 굿즈사려고 잠실 팝업스토어 까지 갔는데 없더라구요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체다치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 지방이라 커넥트현대에요ㅠㅠ 미니소 매장 가보세영
  • 답댓글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23 체다치즈 ㅠㅠ 감사해요 줌님...♡ 미니소 매장 순회가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체다치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로구 목베개도 귀여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23 체다치즈 너무 귀여워요 줌님........... 미니소 털러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