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세균성 질염 걸려보신 줌님들 계신가요ㅠ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197 목록 댓글 1

제가 만성인거같은데...
이번에 맘먹고 균검사받고 약 3일치 (씨제이후라시닐정)
받아서 먹는데 큰 효과를 못ㅁ봤어용...

균검사 결과 가드넬라. 유레아플라즈마 유레아리티쿰균 이렇게 2개 나왔대요 검색해보니 다 세균성질염균이라고 ..ㅎ...

질유산균도 꾸준히 먹고있는데 영..ㅠㅠ

이거 그래도 나으려면 병원 계속 다니면서 약 더 먹어보는게 좋겠죠....??
완치하신분들 계신지 재발 잘되는건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스코스 | 작성시간 26.06.23 전 자꾸 재발하다가 질유산균 먹고 집에선 팬티 안입고있고 통풍 잘 되게해줬더니 나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