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삼닉 주주님들 비율 어떻게 되세요?

작성자하닉업삼전업|작성시간26.06.22|조회수729 목록 댓글 6

저는 삼닉 두 종목만 가지고 있는데요 몇 달 전 삼 4.5 닉 5.5로 세팅해뒀는데 하닉이 많이 올라서 지금은 삼 3 닉 7이 됐네요
원래 하닉 100%였다가 삼전도 좋은 이슈 많으니까 반 안 되게 떼서 옮긴 건데 전쟁+파업 이후로 크게 오르지 않아서 앞으로 어째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dNight Blue | 작성시간 26.06.22 투자비율 5:5 인데 천만원 차이가 나요. 물론 하이닉스가 높습니다. 삼전을 좀 팔고 하이닉스로 갈까 고민은 됩니다
  • 작성자하닉업삼전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섣불리 옮겼다가 삼전 튀면 또 아쉬울 것 같고 참 주식 어렵네요
  • 작성자빠부빠나나 | 작성시간 26.06.22 저는 삼전 4.5에 하닉 5.5여!! 하닉이 원래 훨 컸는데 중간에 매도해버려서ㅜㅠ
  • 작성자시과조아 | 작성시간 26.06.22 5:5 에요! 하닉에 더 넣을걸 싶다가도 삼전 뭔가 든든해서ㅋㅋ그냥 두려구요
  • 작성자스마트 | 작성시간 26.06.22 삼전 6.5 하닉 3.5요 반대였음 얼마나 좋았을까 싶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