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분에 요거트아이스크림 주문했는데 4분만에 배달 출발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작성시간26.06.22|조회수34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떻게 이런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4월의계절 | 작성시간 26.06.22 개이득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