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48분에 요거트아이스크림 주문했는데 4분만에 배달 출발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작성시간26.06.22|조회수349 목록 댓글 1

어떻게 이런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4월의계절 | 작성시간 26.06.22 개이득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