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번주 금욜에 하닉 1주 샀는데

작성자금성제|작성시간26.06.22|조회수1,602 목록 댓글 7

그때 머리붙잡고 씨름하다 샀거든요
2주 사려다 1주만 사봤는데 오른거보니
또 껄무새되려하고 ㅋㅋㅋ
근데 스퀘어는 왜이렇게 오르죠
전 스퀘어 몰랐는데 오르는거보니 또
스퀘어에 넣어야하나 싶은데 참아야겠죠
제가 넣으면 떨어질거같아요.. ㅋㅋ
하닉 오늘 떨어지면 1주 더 구매하려고 했는데
올라가니까 살수도없고 바로 빼자니 1주라 수익이
뺄만큼 많지도 않아서 이게 또 넣으니까
언제 빼나 고민이네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22 스퀘어가 오르는 이유는 단 하나. 하닉의 최대주주이기 때문이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22 아 이걸 알았으면 하닉 껄껄 하기 전에 스퀘어를 사놨을텐데 ㅜㅜㅜㅜㅠㅠㅠㅠㅠ
    줌님 그래도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또 하나의 시선을 알게 됐습니당
  • 답댓글 작성자금성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이런걸 볼 수 있군요 초보라 새로운걸 알아가네요 ㅋㅋ 감사해요줌님!
  • 답댓글 작성자쉬타이위 | 작성시간 26.06.22 이거 무슨 어플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22 쉬타이위 Kb증권이요, 증권사 어플마다 기업정보는 다 있을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