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준비하다가 우연한 기회로 2022년 초부터 일을 시작하면서 직장병행인듯 아닌듯 흐지부지 됐었다가
2027년 목표로 전업 고민 중입니다,,
(하반기 퇴사 예정..!!)
프리패스 연장때문에 매년 시험을 응시하기는 했었는데요!
문제 유형이 많이 바뀌어 고민이 많습니다..!
일단 응시에 의의를 두고 공부를 안했지만 친 점수인데요
작년 지방직 9급 점수는
국어 100
영어 80
한국사 60
전공1 55
전공2 55
올해 지방직 9급 점수는
국어 95
영어 100
한국사 40
전공1 60
전공2 40
이렇게 나왔구요,, 한국사는 한능검 3급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일단 전공과목 먼저 시작하면 될까요??
당장 써니 행정법으로의 초대 들어볼까 하거든요
제가 한창 공부했던 때랑 문제 유형도 많이 바뀌고 제가 듣던 선생님들도 안계신 경우가 있어 고민이 많습니다..
조언 마구마구 부탁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