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피티샵 30회 150만원 어떤가요..??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22|조회수287 목록 댓글 6



1회 5만원인데 음 차라리 필라테스를 할까 싶기도 하고 ㅠㅠ 고민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빠부빠나나 | 작성시간 26.06.22 평균?! 요즘 회당6~7만원도 많아서 나쁘지않은 가격이예요
  • 작성자뛰라노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22 무난해요!
  • 작성자시에스타 | 작성시간 26.06.22 엇 요즘 시세로 평균보다 완전 아래예요..!!
  • 작성자복근만들자 | 작성시간 26.06.22 보통 회당 6~7만원인데 저렴한데요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22 저렴해요! 요즘 평균이 6-7이라서ㅠㅠ 근데 피티비 평균이하인 곳은 딱 저렴한 값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