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티샵 30회 150만원 어떤가요..??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22|조회수28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회 5만원인데 음 차라리 필라테스를 할까 싶기도 하고 ㅠㅠ 고민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빠부빠나나 | 작성시간 26.06.22 평균?! 요즘 회당6~7만원도 많아서 나쁘지않은 가격이예요 작성자뛰라노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22 무난해요! 작성자시에스타 | 작성시간 26.06.22 엇 요즘 시세로 평균보다 완전 아래예요..!! 작성자복근만들자 | 작성시간 26.06.22 보통 회당 6~7만원인데 저렴한데요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22 저렴해요! 요즘 평균이 6-7이라서ㅠㅠ 근데 피티비 평균이하인 곳은 딱 저렴한 값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