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종합건강검진을 하는데용
위내시경 대장내시경하고 바로 일상 생활 가능할까요??
내시경을 한번도 안해봐서
끝나고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한지를 모르겠어요..!!
크게 상관 없으려나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키움히어로즈 작성시간 26.06.22 저는 오전에 대장내시경 하고 당일에 다른지방까지 기차타고 가서 방탈출 하고 콘서트 보고온적 있습니다.. 용종도 뗐었구요. 운전만 안하시면 괜찮을지도요?
-
작성자스포티파이 작성시간 26.06.22 용종 없으심 가능할것같아요 운전은 용종 안떼도 안되구요
-
작성자송파구네이마르 작성시간 26.06.22 보통 그로면 점심에 죽을 권하자나요? 순대국밥에 소주 먹고 싶던데... 전 점심먹고 일상생활 쌉가능이요
-
작성자두둠칫둠칫 작성시간 26.06.22 용종 제거하더라도 일상생활엔 문제가 없는데
만약 용종을 제거하면… 야구장 직관가서 물만 마셔야 한다는 문제점이 있어요!🥹 그거말고는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