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천장에 누수 생기면요 기술자를 아랫집이 불러요 윗집이 불러요???

작성자diadiaaa|작성시간26.06.22|조회수685 목록 댓글 11

누수 생긴 적 있는 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22 윗집이요
  • 작성자물뚱뚱이 | 작성시간 26.06.22 누수 피해를 본 집이 피해자, 누수 원인을 제공한 집이 가해자가 돼요

    가해자가 다 처리해줘야해요
  • 작성자도돗 | 작성시간 26.06.22 줌님 누수 원인은 어떻게 발견하셨어요? 저희 원인을 못찾고있거든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diadia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지금 누수만 발견한 상태예요!
  • 작성자운동할거지? | 작성시간 26.06.23 보통 윗집이 부른대요
    저는 아랫집인데 이번에 불러봐서 알게 됐어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