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수 생긴 적 있는 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녀시대-태연 작성시간 26.06.22 윗집이요
-
작성자물뚱뚱이 작성시간 26.06.22 누수 피해를 본 집이 피해자, 누수 원인을 제공한 집이 가해자가 돼요
가해자가 다 처리해줘야해요 -
작성자도돗 작성시간 26.06.22 줌님 누수 원인은 어떻게 발견하셨어요? 저희 원인을 못찾고있거든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diadia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지금 누수만 발견한 상태예요!
-
작성자운동할거지? 작성시간 26.06.23 보통 윗집이 부른대요
저는 아랫집인데 이번에 불러봐서 알게 됐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