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집에 줄눈 시공 하신 줌님들 계신가요??

작성자김도영|작성시간26.06.22|조회수262 목록 댓글 4

줄눈에 대해 여쭤보고 싶은 게 있습니다!!
이사갈 집이 사람이 살던 집인데
화장실 청소를 최근에 안하셨는지 타일에 물때? 같은 것도 껴있구 조금 더럽더라구요..
어차피 줄눈 시공 후에 입주청소 할 거긴 한데
줄눈 전에 굳이 화장실 청소를 할 필요는 없겠죠?

그리고 화장실 바닥만 하셨는지 샤워부스 벽면도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해보신 분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축구천재이강인 | 작성시간 26.06.22 마른 상태에서 해야해서 청소 나중에 하세욥!!
  • 작성자빛나는윤슬 | 작성시간 26.06.22 몇년전에 줄눈이랑 청소 둘다 업체에 맡겼는데, 각 업체 사장님들이 줄눈시공하고 청소하는게 맞다고 하셔서 그렇게 했습니당. 줄눈은 바닥만 했고 실리콘 서비스로 쏴주셨던걸로 기억해요ㅋㅋ
  • 작성자여름은더 | 작성시간 26.06.22 저 저번주에 했는데 청소 안하고 했어요!
    욕실 하나는 바닥만 했고 하나는 샤워부스 벽면까지 했어요!!
  • 작성자김도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 감사합니다!! 청소는 안해도 되겠네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