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곽선영 장승조 뮤지컬 광고 아셨어요?

작성자금성제|작성시간26.06.22|조회수848 목록 댓글 3

저 지금까지 티비에 나오면 오 둘이 뮤지컬 하는군
이랬는데 비데광고였대요.....
사실 제가 집중해서 안보긴 했지만 몇번 봤는데
그냥 뮤지컬 홍보영상인줄 알았거든요
너무도 당연하게
또 보게되면 집중해서 봐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22 네ㅎㅎ멋진신세계 틀면 넷플에서 저 광고가 나와요ㅋㅋㅋ맨날 어! 부천이!(돈의 꽃에서 처음 봐가지고ㅎㅎ장승조 배우보고 맨날 부천이라고ㅋㅋㅋ)
  • 작성자사바삼사라 | 작성시간 26.06.22 두번 보고 알았는데 보면서도 무대가 무슨 변기같이 생겼다? 비데가 왜 나와?? 뭐지?????... 아!! 했었어요ㅋㅋㅋ
  • 작성자퍼지 | 작성시간 26.06.22 네 ㅋㅋㅋㅋ 재능낭비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