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차에서 띠딩 소리가 나는데 어디에서 나는지 모르겠어요,,

작성자SING ME|작성시간26.06.22|조회수510 목록 댓글 6

차에서 띠딩 이런 소리가 나는데 어디서 나는지 모르겠어요😭 주행 중에도, 정차 중에도 계속 소리가 나요!

블랙박스나 하이패스도 아니고, 네이버 지도 네비나 티맵도 아니고,,, 라디오만 켜놔도 이런 소리가 나는데 대체 뭘까요?

참고로 제 차는 쉐보레입니다ㅜㅜ 아시는 줌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ING M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전 쉐보레 네비 연결을 안 해놓은 상태인데ㅜㅜ 무슨 일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듐치치 | 작성시간 26.06.22 SING ME 라디오 켜시면 백그라운드에 내비가 나온다던가 그런거 아닐까요..? 시스템 소리를 없애보시거나 쉐보레 서비스센터에 문의를 해보심이...
    소리가 딱 전방에 과속방지턱이 있습니다 할때 소리같아서요ㅠ
  • 작성자펀쿨섹 | 작성시간 26.06.22 핸드폰이랑 차랑 블루투스 연결해두셨나요? 핸드폰에 가야할 알림이 차에서 나는건 아닐지..? 카톡이나 문자나 인스타그램 알림 같은고거여...
  • 답댓글 작성자SING M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블루투스 끄고 라디오만 틀어놔도 계속 소리가 나요ㅜㅜ
  • 작성자괴도누나 | 작성시간 26.06.22 차가 아니라 블박에서 나는 소리는 아니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