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최근에 주담대 받으신 줌님들 계신가요?

작성자루이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446 목록 댓글 6

어디은행에서 금리 어느정도로 받으셨어요?

주담대 알아보는데 막혀서 안나오는데도 있고 금리 넘 높아서 걱정돼요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쥬 | 작성시간 26.06.22 국민 어플로 3.95에 받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꽃시계 | 작성시간 26.06.22 고정이에요?변동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강쥬 | 작성시간 26.06.22 꽃시계 아 6개월 변동이요!
  • 작성자가나디야 | 작성시간 26.06.22 이보금자리론도 막혔나요??
  •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 작성시간 26.06.23 국민 4.3이요! 생초 신혼 아니고 풀우대예요 고정금리 지난주 올라서 웬만하면 변동하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