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주담대 받으신 줌님들 계신가요? 작성자루이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44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디은행에서 금리 어느정도로 받으셨어요?주담대 알아보는데 막혀서 안나오는데도 있고 금리 넘 높아서 걱정돼요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쥬 | 작성시간 26.06.22 국민 어플로 3.95에 받았어요 답댓글 작성자꽃시계 | 작성시간 26.06.22 고정이에요?변동이에요? 답댓글 작성자강쥬 | 작성시간 26.06.22 꽃시계 아 6개월 변동이요! 작성자가나디야 | 작성시간 26.06.22 이보금자리론도 막혔나요??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 작성시간 26.06.23 국민 4.3이요! 생초 신혼 아니고 풀우대예요 고정금리 지난주 올라서 웬만하면 변동하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