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인상
7월 부동산 규제
앞두고 오능 집 산 사람이 저에요
지금 사놓고보니 별별 걱정이 다드는데
어차피 실거주용이라 존버하면되지만
저 잘산거맞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플입니다 작성시간 26.06.22 이런 저런 규제해도 집값 못잡는거 훤한데.. ㅜ 무주택자라도 제발 집 좀 사게해줬으면 좋겠어요.. 원리금 갚을 능력 충분히 되는데 여기서 대출 규제 더하면 집 자체를 못사요ㅠㅠㅠ
-
작성자겉바속쫀 작성시간 26.06.22 집값 빈부격차 더 클걸로 예상됩니다ㅠ 서울이나 수도권 잘나가는 지역은 더더 오르고 지방이나 수도권외곽은 매매 안되서 더 내리구요.. 근데 내린다고 해도 대출규제때문에 사지도 못해요..
-
작성자챵마이 작성시간 26.06.22 금리 많이 오르면 주춤하거나 떨어질거같아요
-
작성자찡수닝 작성시간 26.06.22 금리도 영향이 있지만 공급이 깡패인 것 같은데 공급은 향후 3년 내로는 씨가 마른 느낌이라 당분간 집값 떨어지기 어려워 보이네요... 마치 하닉 주가처럼 떨어지겠지 하면 오르고 기회 주겠지 기다리다보면 어느새 전고점을 갱신해서 달려나가는 느낌이에요ㅜ
-
작성자월요일쓰레기 작성시간 26.06.22 오늘이 젤 싸요 잘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