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영끌해도 서울에 아파트 못살거같은데요 ㅋㅋㅋ

작성자kimbo|작성시간26.06.22|조회수1,352 목록 댓글 16

1 송파 빌라 매매 5억
2 하남 오피스텔 매매 5억
3 구리 아파트 매매 5.5~6억

물론 은행에 도움을 받을거긴 한데요 ..
태어나고 자란데는 송파에요 ..
줌님들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실건가요
+빌라 오피스텔은 평수가 좁아요 아파트가 넓긴한데 방수는 전부 2개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월요일쓰레기 | 작성시간 26.06.22 kimbo 실거주하기엔 괜츈해요!
  • 작성자heely | 작성시간 26.06.22 오피스텔은 대형 평수 아니면 송파 아니라 강남에 있어도 비추에요.
  • 답댓글 작성자kimb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엇 정말요?? 왜요??오피스텔 비추 이유가 뭐에용???(단순궁금)
  • 작성자KIA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22 오피스텔은 신축급 지나면 가격떨어지기만 할걸요. 관리비도 많이 들고..
  •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 작성시간 26.06.23 빌라는 주변 시세 영향이 있는데 오피스텔은 역세권이어도 진짜 안오르더라구요.. 취득세도 너무 비싸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