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서울줌님들 동네 러브버그 상태 어떤가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22|조회수789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 저희 동네에 러브버그들 날아다녀요ㅠㅠ작넌에 보니 방충망 있는데도 들어오고 해서 이번주는 그낭 에어컨 틀고 창문 자체를 안열고 살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ㅈi9별 | 작성시간 26.06.22 다행히 전 아직 못 봤어요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22 서울에선 올해 아직 못봣다했는데 오늘 퇴근길에 한쌍 봤어요 작성자쑤없는시박 | 작성시간 26.06.22 오늘 2쌍 봤어요(경기남부) 작성자가나디야 | 작성시간 26.06.22 러닝하면서 엄청 보이더라구요 차도 흰색이라 ㅠ 한두마리씩 꼭 붙어있어요 작성자샤애옹황민현 | 작성시간 26.06.22 방충망에 한쌍씩 붙어있다 가요 점점 더 많이 보이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