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30대초반 공기업 준비 오바인가여?...

작성자뉴뉴뉴뉴|작성시간26.06.22|조회수854 목록 댓글 8

지방 중소 다니는데
뭐해먹고 살아야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22 공기업은 나이 안 봐서 장땡이지 않아요? 일부러 육휴 때문에 이직하신 분도 봤어요
  •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22 오잉 저도 중반인데 작년부터 트라이중이에요 블라인드라서 훨씬 부담 덜하고 좋던걸요!
  • 작성자돼지되기일보직전 | 작성시간 26.06.22 저는 공기업 재직 중인 30인데 30대초중반 분들 제일 많이 들어오세요!!!
  •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23 블라인드인데 뭐 어때여
    그리고 젊으시네요
  • 작성자아리수 | 작성시간 26.06.23 공기업 아니고 전 만 41에 공무원으로 입직했어요 30대 초면 늦은거 아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