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여름용 브라탑이나 캡나시? 입으시는분들?

작성자새우새우버거|작성시간26.06.22|조회수470 목록 댓글 10


어디께 좋아요?! 끈얇은것(넘나 망고나시나 홀터넥스타일말구) 괜찮은곳 아시는분들 추천부탁드려도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우새우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넘 짱짱해서 흉통 불편하거나 압박감은 없나여??!
  • 작성자샤애옹황민현 | 작성시간 26.06.22 베리시 이번에 나온 아이스온 브라탑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새우새우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짱짱해서 불편하지는 않으셧나용?!!브라는 약간 너무 짱짱해서 압박감이잇었어가지고ㅠㅠ
  • 답댓글 작성자샤애옹황민현 | 작성시간 26.06.22 새우새우버거 저도 브라는 좀 압박있다고 느꼈거든요?근데 브라탑은 편해서 좋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새우새우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샤애옹황민현 오! 감사합니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