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 맛있나요? 작성자유회승|작성시간26.06.22|조회수24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마트 초밥은 유명했는데예전에 트레이더스는 별로였거든요요샌 어떤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22 트더 초밥 괜찮아요! 작성자부자가되고싶다 | 작성시간 26.06.22 부천은 괜찮더라구요 밥양 안 많고 생선 신선하고 자주 사먹어요 작성자도돗 | 작성시간 26.06.22 이마트가 더 맛있어용 작성자물뚱뚱이 | 작성시간 26.06.22 연어광어만 들어있는거 괜찮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