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 맛있나요?

작성자유회승|작성시간26.06.22|조회수246 목록 댓글 4

이마트 초밥은 유명했는데
예전에 트레이더스는 별로였거든요
요샌 어떤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22 트더 초밥 괜찮아요!
  • 작성자부자가되고싶다 | 작성시간 26.06.22 부천은 괜찮더라구요 밥양 안 많고 생선 신선하고 자주 사먹어요
  • 작성자도돗 | 작성시간 26.06.22 이마트가 더 맛있어용
  • 작성자물뚱뚱이 | 작성시간 26.06.22 연어광어만 들어있는거 괜찮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