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블루보틀 라떼도 맛있지 않나요?!

작성자초코초코초코|작성시간26.06.22|조회수276 목록 댓글 2

처음 마셨을때 되게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우유는 상하목장?? 쓰는거같던데
뭔가 비법이 있는지,, 가격이 불미스러운데
누가 사주면 또또또 마시고싶어요
반대로 라떼 최악은 스벅이 1등입니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빠부빠나나 | 작성시간 26.06.22 원래 라떼 맛집이라던데요!!ㅋㅋㅋㅋ저는 거기 산미있는 원두가 좋아서 아아를 자주마시지만 ㅎㅎ
  • 작성자전우치 | 작성시간 26.06.22 놀라 좋아해요! 특유의 가볍고 깔끔한 맛!
    인텔리젠시아도 라테 괜찮아요. 밀크 아이스크림도 폴바셋만큼은 못하지만 생크림맛이 좀 강한것빼면 괜찮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