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재부팅현상.... 작성자우베라떼|작성시간26.06.22|조회수21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끔 아이폰이 저절로 꺼졌다가 재부팅 되는데요아직 일년도 안된폰인데왜이럴까요ㅠㅠ 서비스센터 가봐야 할까요?ㅠㅠ데이터 다 잃을까봐 걱정돼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빵수니 | 작성시간 26.06.22 용량 없으면 자주 재부팅 돼요 작성자검은고양이 | 작성시간 26.06.22 패닉풀? 일까요… 작성자삼겹살이최고야 | 작성시간 26.06.23 일년 안됐으면 문제 있을때 무상리퍼 되지않나요?한번 공식센터 가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