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이폰 재부팅현상....

작성자우베라떼|작성시간26.06.22|조회수216 목록 댓글 3

가끔 아이폰이 저절로 꺼졌다가 재부팅 되는데요
아직 일년도 안된폰인데
왜이럴까요ㅠㅠ 서비스센터 가봐야 할까요?ㅠㅠ
데이터 다 잃을까봐 걱정돼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빵수니 | 작성시간 26.06.22 용량 없으면 자주 재부팅 돼요
  • 작성자검은고양이 | 작성시간 26.06.22 패닉풀? 일까요…
  • 작성자삼겹살이최고야 | 작성시간 26.06.23 일년 안됐으면 문제 있을때 무상리퍼 되지않나요?
    한번 공식센터 가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