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소고기 간만에 먹으니 개맛있네요

작성자묘인|작성시간26.06.22|조회수534 목록 댓글 2


때깔 미쳤죠?
혼자 다 먹은 거 같아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22 우와
    모에여 화질이 좋아보이는것같은 효과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고기땡겨요ㅠㅠ
  • 작성자연느 | 작성시간 26.06.23 너무 맛있겠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