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요즘 2찍들이 전쟁이슈로 몰아가나요??

작성자집중력5분|작성시간26.06.22|조회수501 목록 댓글 4


무슨 근거로 전쟁 난다고 하는건가요??
스레드보니까 그쪽 성향 사람들이 전쟁난다고 난리치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주금 | 작성시간 26.06.22 네...북한이 군사분계선 80m까지 내려와서 요새 짓고 있다고 하더라규요?
    저도 찾아보니 기사쓴 언론은 티비조선이랑 mbn뿐이던데 비무장지대도 있고 바로 남하하지도 않을거같고ㅋㅋ 유엔협약이 있어서 조사해봐야한다더라구요? 쓰레기드발 전쟁 이슈로 여기저기 또 글싸지르고 다니더라구요ㅋ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22 국짐은 항상 전쟁 타령하는듯요 가만 보면 가장 전쟁 일으키고 싶어하는 것들이에요
  • 작성자야아압 | 작성시간 26.06.22 지랄…지들 당에서 나온 대통령이 전쟁내려햇던게 얼마전인데 어이없어요
  • 작성자당신지금뭐라고했어 | 작성시간 26.06.23 윤석열 외환죄 기사난 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그건 흐린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