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강릉샌드 드셔본적 있는 줌님들 있으세요?

작성자여름이얏|작성시간26.06.22|조회수277 목록 댓글 2

강릉 왔는데 선물용으로 살말 고민돼요ㅠ
드셔본 줌님들 맛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22 맛있어요! 선물용으로 괜찮아요~ 커피맛 딸기맛 옥수수맛 3가지 맛 봤는데 기본 커피맛이 젤 나았어요
  • 작성자뇸뇸굿 | 작성시간 26.06.22 맛있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