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샌드 드셔본적 있는 줌님들 있으세요? 작성자여름이얏|작성시간26.06.22|조회수27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릉 왔는데 선물용으로 살말 고민돼요ㅠ드셔본 줌님들 맛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22 맛있어요! 선물용으로 괜찮아요~ 커피맛 딸기맛 옥수수맛 3가지 맛 봤는데 기본 커피맛이 젤 나았어요 작성자뇸뇸굿 | 작성시간 26.06.22 맛있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