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다이소 매운새우깡 품절된 거 아쉽네요...

작성자못참치|작성시간26.06.22|조회수918 목록 댓글 2

저는 다이소 과자 2개는 매번 사는데
매운새우깡하고 꽃게랑이거든요
근데 매새가 쎄한 게 언제부턴가 안 보이더라고요
족히 한 달은 된 것 같아요. 그래서 다른 지점(대형 매장 포함) 가봤는데 못봤어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못참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나중에라도 들어오면 좋겟어요 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