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존박이부른 시든 꽃에 물을 주듯 들어보셨나여!!!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133 목록 댓글 1

이미 3년전에 나온거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듣고싶어서 찾아듣는데 너무 좋아요

원곡은 제 귀엔 좀 투머치(?)인데

존박버전은 너무 좋아오ㅠㅠㅠ

https://youtu.be/h7wnMlolzT8?si=bxgcnn-OiUz7abR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닻별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예전에 한동안 미쳐서 엄청 들었어요. 줌님 덕분에 또 들으러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