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3년전에 나온거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듣고싶어서 찾아듣는데 너무 좋아요
원곡은 제 귀엔 좀 투머치(?)인데
존박버전은 너무 좋아오ㅠㅠㅠ
https://youtu.be/h7wnMlolzT8?si=bxgcnn-OiUz7abRV
다음검색
이미 3년전에 나온거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듣고싶어서 찾아듣는데 너무 좋아요
원곡은 제 귀엔 좀 투머치(?)인데
존박버전은 너무 좋아오ㅠㅠㅠ
https://youtu.be/h7wnMlolzT8?si=bxgcnn-OiUz7abR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