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아니 도대체 언제 살 수 있어요?

작성자연느|작성시간26.06.23|조회수1,825 목록 댓글 21


아오 6월에 악재 좀 있대서 존버하다가 하닉 180만원대로 내려간날 참고 더 내려가겠지 하다가 떠나버렸어요... 영영...
예수금은 있는데 타이밍을 못잡아욬ㅋㅋ
언제 드가야 할짘ㅋㅋ 저처럼 난감하신 줌님들 있으시죠??
당최 떨어지질않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조금 떨어졌길래 일부 줍줍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히핑히핑히핑 | 작성시간 26.06.23 연느 저 오늘아침 291에 1주 270에 1주 딱 2주샀는데 박살났네요ㅠㅠㅠㅠ 찾아보니 다들 손절하는거닽은데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연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히핑히핑히핑 ㅋㅋㅋ 저도 290에 두개 샀는뎈ㅋㅋ 죽죽 떨어지네요🤣 괜찮아요 어차피 오를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히핑히핑히핑 | 작성시간 26.06.24 연느 차리리 하루만기다릴껄......ㅠㅠ오르겠죠..?
  • 답댓글 작성자연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히핑히핑히핑 오를거에요 줌님ㅋㅋ 기다려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