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 kfc 치킨나이트 1+1은 9시~10시만 되는거였어요?

작성자당신지금뭐라고했어|작성시간26.06.23|조회수571 목록 댓글 2

옛날엔 9시 이후부터 마감까지 계속 했던거같아서 그것만 기억했나봐요

방금 야식으로 치킨 시켰다가 1+1 하나도 적용안된 채로 와서 그때야 알았어요ㅜ

주문을 10시 4분에 했는데 5분만 일찍할걸 그랬네요우ㅜㅜㅜ

자세히 보니 메뉴 밑에 1+1은 21시~22시 적용이라고 작게 써있는데 그냥 치킨 먹을 생각에 1+1까지만 보고 신나게 주문한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동 | 작성시간 26.06.23 11일만 하루종일이고 다른 날은 9~10시로 알고 있어요.
  • 작성자바다올빙 | 작성시간 26.06.23 바뀐지 2년 됐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