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엔 9시 이후부터 마감까지 계속 했던거같아서 그것만 기억했나봐요
방금 야식으로 치킨 시켰다가 1+1 하나도 적용안된 채로 와서 그때야 알았어요ㅜ
주문을 10시 4분에 했는데 5분만 일찍할걸 그랬네요우ㅜㅜㅜ
자세히 보니 메뉴 밑에 1+1은 21시~22시 적용이라고 작게 써있는데 그냥 치킨 먹을 생각에 1+1까지만 보고 신나게 주문한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옛날엔 9시 이후부터 마감까지 계속 했던거같아서 그것만 기억했나봐요
방금 야식으로 치킨 시켰다가 1+1 하나도 적용안된 채로 와서 그때야 알았어요ㅜ
주문을 10시 4분에 했는데 5분만 일찍할걸 그랬네요우ㅜㅜㅜ
자세히 보니 메뉴 밑에 1+1은 21시~22시 적용이라고 작게 써있는데 그냥 치킨 먹을 생각에 1+1까지만 보고 신나게 주문한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