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겣비율상 이뻐보이고 팔뚝이 얇아보여서라는거 아는데 그것은 어지간한사람한테나 통하는거라고요 저는 제 팔뚝과 겨를 보이고싶지않단말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시간 26.06.23 진짜심해요 여자옷은 못입겠어요이제
-
작성자눈이내리는밤하늘 작성시간 26.06.23 저 그래서 남자 티셔츠 사요ㅋㅋ
-
작성자현생 화이팅 작성시간 26.06.23 그래서 남녀공용 옷을 사거나 남자티 사이즈 제일 작은거 사서 허리 길이를 줄여요
-
작성자튀소 작성시간 26.06.23 저 그래서 공용 사요 여자옷 다 크롭이고 너무 짧아요
-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시간 26.06.23 전 안그래도 요롱이라서 길이도 짧고 소매도 짧아서 걍 남자꺼로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