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한번정도는 홀케이크를 사먹는데 어느순간 과일 들어간 생크림케이크가 뭔가 따로 논다는 느낌이라서 별로였거든요?
근데 성심당 망고시루는 시트도, 크림도, 과일도 모든게 맛있는데 또 조화도 너무 잘돼요......
다들 어디서 케이크를 사길래 망고시루가 그정도는 아니라고 하는걸까요????? 그정도 맞는데!!!!!!!!!!!
인터넷에서 하도 굳이 대전까지 갈 맛은 아니다, 가성비인거다 하길래 기대치를 낮추고 먹어서 더 맛있는걸까요?
망고시루 드셔보신 분들 서울에 대체할만한 케이크 있으면 알려주세요...저 당분간 망고시루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 같아요😭
유명한 곳은 키친205, 셰프조, 쇼토, 밸런티, 르빵 먹어봤어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얼어죽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맛은 특별하지 않고 기본을 잘지킨 맛이에요. 그리고 푸짐해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과일도 크림도!!
-
작성자더피 작성시간 26.06.23 아 근데 저 한 빵순이 하는데 비슷한거 못 찾았어요..... 진심 빵 시트부터 망고까지 망고시루처럼 완벽한 조합이 없어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얼어죽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망고시루는 차원이달라병 치유못하겠어요ㅠㅠ
-
작성자아리수 작성시간 26.06.23 몇 주 전에 망고시루는 아니지만 순수롤이랑 망고롤 사서 며칠 동안 쟁겨놓고 먹었는데 망고롤이 제일 맛있었어요 순수롤도 맛있는데 이 망고롤 대체할게 없다는게 정말 아쉬워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얼어죽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망고를 진짜 맛있는걸 계약해서 쓰는 것 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