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어제 일곱시 반에 잠들었는데 분명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1,087 목록 댓글 6

근데 1시쯤 깼어요 왜냐면 양치를 안 해서.. 뭐하나라도 안 하고 자면 무조건 깨거든요ㅠㅠ
그래서 양치하고 2시반까지 잠을 못자서 결국 4시간만 잔 느낌이에요ㅡㅡ아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ㅠ 자는 시간 많아도 연속이 중요하다구요.....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23 님 저랑 같아요 저도 양치 안하면 깨서 양치하고 못 자요 근데 어제 양치는 했는데 치실 안해서 깨서 중간에 못 잤더니 피곤쓰
  • 답댓글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헉 치실 안하셔도 깬다니! 근데 그냥 총 시간이 많아서 그런지 그래도 괜찮네요 ㅎㅎ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저도 꼭 그러캐 깨더라구요 ㅠㅠ
    밥머곡 후딱 누워서
    양치하고 잔 날에도 아 맞다 양치! 이러고 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손해보는 너낌
  • 답댓글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니까요ㅠ 연속된 잠이 중요한데ㅠㅠㅠㅠ 그래도 일찍 기절해서 그런지 넘 좋긴해여..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