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퀘어 뭐죠... 작성자호주청정한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1,53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루아침에 폭증 하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23 하닉을 못산 투자자분들이 대체제로 매수해서 그럴거예요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23 어제샀는데 엄청 올라서 놀랬어요! 작성자문빈. | 작성시간 26.06.23 옛날 삼성전기같아요ㅋㅋㅋ 작성자스쿠데토 | 작성시간 26.06.23 이젠 무서워요ㅋㅋ 댓글 전체보기